MEDIA

뒤로가기
제목

안티에이징 기능성화장품 ‘마이톡스’, 홍콩 코스모프로프 미용박람회에서 화제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18-02-28 18:19:12

조회 48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티에이징 기능성화장품 ‘마이톡스’, 홍콩 코스모프로프 미용박람회에서 화제


항산화 바이오 메디컬 브랜드 '마이톡스'가 지난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 동안 열린 홍콩 코스모프로프 미용박람회에 참가해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며 해외 바이어들에게 큰 주목을 받았다는 소식이다.
 
마이톡스는 이번 홍콩 코스모프로프 미용박람회에서 ‘마이톡스 리라이트닝 앰플’, ‘마이톡스 프로 에센스’, ‘마이톡스 프로 리라이트닝 마스크팩’, ‘마이톡스 프로 크림’ 등 항산화 기능성에 초점을 맞춘 제품을 선보였다. 전시 제품이 조기 소진되며 주문량이 몰렸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레드앰플’로 불리며 레드빛을 띄는 앰플과 용기는 마이톡스 성분 중 하나인 헤마토코쿠스의 항산화 기능성을 더욱 강렬하게 표현하며, 해외 바이어들의 러브콜이 많았다는 후문이다.

 
마이톡스 관계자에 따르면, 마이톡스는 항산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천연 헤마토코쿠스로부터 추출한 아스타잔틴 성분과 보톡스에서 유래한 단백질 섬유를 함유하고 있다. 사용시 주름과 미백에 즉각적인 효과를 발휘하여 한국에서도 사용 후 고객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고 한다.

 
스카이바이오 임재선 회장은 “마이톡스는 피부 항노화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는 것은 물론, 최신 특허 기술력과 좋은 원료에 근간을 둬 해외 바이어들의 문의가 많았던 것 같다”고 말하면서 “향후에도 기술 발달에 만전을 기해 K뷰티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뉴스컬처

첨부파일 DF.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PC버전 이동하기 PC버전 이동하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