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뒤로가기
제목

[신상품] 안티에이징 기능성화장품,스카이바이오 '마이톡스'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18-02-28 18:13:49

조회 49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신상품] 안티에이징 기능성화장품,스카이바이오 '마이톡스'


스카이바이오는 잔주름 개선 및 피부탄련에 효과적인 보톡스 유래물질인 ‘보툴리늄 폴리펩타이드’와 항산화에 효과적인 헤마토코쿠스 성분을 함유한 '마이톡스(My Tox)'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이톡스(My Tox)는 바이오 기업 ‘아리바이오’와 공동으로 연구·개발해, 바이오 최첨단 기술인 ‘Space Bio 무중력 배양기술’, 유효성분의 피부 흡수력을 높이는 ‘나노 수용화 기술’, 단백질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단백질 전달기술(PTD : Protein Transduction Domain)’의 3가지 핵심 기술이 포함된 제품이다.


공동 개발에 참여한 '아리바이오'는 신약개발을 포함하여 100개 이상의 특허 출원 및 특허 등록을 보유한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스카이바이오 관계자는 “마이톡스(My Tox)는 항산화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이데베논’과 천연 보습인자로 피부의 건조함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순도히알루론산’ 등 우수한 원료들이 함유되어 있어 병원 에스테틱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간단한 도포용 시술로도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마이톡스(My Tox)' 제품은 ‘마이톡스 프로페셔널 리라이트닝 앰플’, ‘마이톡스 프로페셔널 링클 앰플’, ‘마이톡스 프로에센스’, ‘마이톡스 프로 크림’, ‘마이톡스 프로리라이트닝과 신개념 마스팩 등으로 구성됐다.


주 1회 4주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제품 라인을 함께 사용하면 효과적인 안티에이징을 기대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출처: 베타뉴스

첨부파일 fe2ebdd8_jpg.pn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PC버전 이동하기 PC버전 이동하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